2009년 7월 26일 일요일

만화전


2년만에 다시 찾아본 애니메이션, 만화전이었다. 캐릭터전과 함께 더 큰 규모로 진행된거 같은데, 내용으로 보면 따로 했던것에 못한거 같다. 만화, 애니메이션이 캐릭터에 파뭍혀 무슨 쇼핑몰에 온 기분이었다. 만화쪽은 텅 빈 부스도 많고.. 그래도 '피카'라도 만났으니 즐거운 휴일. 'V'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