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kip to main
|
skip to sidebar
What's up Tiger Lily
2009년 7월 26일 일요일
만화전
2년만에 다시 찾아본 애니메이션, 만화전이었다. 캐릭터전과 함께 더 큰 규모로 진행된거 같은데, 내용으로 보면 따로 했던것에 못한거 같다. 만화, 애니메이션이 캐릭터에 파뭍혀 무슨 쇼핑몰에 온 기분이었다. 만화쪽은 텅 빈 부스도 많고.. 그래도 '피카'라도 만났으니 즐거운 휴일. 'V'
댓글 없음:
댓글 쓰기
최근 게시물
이전 게시물
홈
피드 구독하기:
댓글 (Atom)
팔로어
블로그 보관함
►
2014
(2)
►
7월
(1)
►
6월
(1)
►
2010
(1)
►
4월
(1)
▼
2009
(11)
►
9월
(1)
▼
7월
(4)
만화전
덕수궁 보테로전
지난 주말 - 장마
머리를 돌려라
►
5월
(2)
►
4월
(4)
프로필
Zelig
전체 프로필 보기
댓글 없음: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