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kip to main
|
skip to sidebar
What's up Tiger Lily
2014년 7월 10일 목요일
수리산 랜드 alone
요사이 왼쪽 어깨 또는 목이 좀 안좋다. 잠잘때 목이 불편한건지, 컴터 노려보는 시간이 많아서인지. 암튼 어제도 유난히 그래서 퇴근길에 '짐'으로 안가고 '탕'으로 갔다. 수리산랜드. 사람이 없어 좋긴했는데, 왜 거기가서 물만 먹어도 속이 안좋지? 뭔가 위생에 문제가 있는건가 아님 나하고 수리산랜드하고 잘 안맞는 건지? 암튼 몇시간 뒹굴다 오니 좀 풀린 느낌. 주말 잘 쉬자 ~ TGIF!!!
댓글 없음:
댓글 쓰기
이전 게시물
홈
피드 구독하기:
댓글 (Atom)
팔로어
블로그 보관함
▼
2014
(2)
▼
7월
(1)
수리산 랜드 alone
►
6월
(1)
►
2010
(1)
►
4월
(1)
►
2009
(11)
►
9월
(1)
►
7월
(4)
►
5월
(2)
►
4월
(4)
프로필
Zelig
전체 프로필 보기
댓글 없음:
댓글 쓰기